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요즘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 '모범택시 2'의 김도기 기사님이 새 영화에 들어갑니다. 

    유해진 배우님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게 될 영화 '모럴해저드(제목미정)'는

    부도 위기에 처한 대한민국 1 소주 회사와 호시탐탐 기업을 노리는 글로벌 투자사가 운명을걸고 맞서는 이야기입니다. 

    이제훈 유해진

    연기력으로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인 두 분의 만남!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어느 작품에서든 장르와 배역을 넘나드는 명연기를 펼치며 명실공히 최고의 배우라는 찬사를 얻어 유해진은 '모럴해저드'에서 위기에 처한 주류 회사의 재무이사 '표종록역을 연기한다

    천만 영화를 '택시운전사' '베테랑' '왕의 남자'까지 무려 3편이나 보유하고 있는 유해진님은 최근  '올빼미' '공조2: 인터내셔날' 등을 통해 팬들에게 계속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계시죠. 이번 영화에서 유해진님은 '표종록'역을 맡아 위기의 주류회사를 위해 고군분투하게 됩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드러내온 이제훈님은 영화 '박열' '아이  스피크' '사냥의 시간' 등에서 각기 다른 이미지를 보여줬고 드라마 '모범택시 1, 2'를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죠. 이번에는 글로벌 투자사의 에이스인 '최인범'역을 맡아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영화 '소녀' '오피스' 각본을 맡았던 최윤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모럴해저드' 이달 크랭크인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