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걸그룹 에스파가 8일 오후 서울 강남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디토리움에서 세번째 미니앨범 'MY WORLD' 쇼케이스를 열고 발매 기념 기자 간담회를 열었습니다. 새 앨범은 발매 당일 총 180만장의 선주문을 기록하며 이전 앨범의 선주문 161만장을 넘어섰습니다.

    이 날 기자 간담회에서 선주문 판매량에 대한 기자들의 질문에 에스파는 새 앨범 선주문 180만장 기록에 대해 처음 알게된 사실이라며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열심히 하는 에스파가 되겠다며 포부를 밝혔습니다.

    에스파의 세 번째 미니앨범 마이 월드’(MY WORLD)REAL WORLD로 돌아온 에스파 멤버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며 새로운 시즌 2 세계관을 여는 앨범입니다. 자유분방하고 발랄한 타이틀 곡 'Spicy(스파이시)'를 대표로 하여 선공개곡 월컴 투 마이 월드’(Welcome To MY World), ‘솔티 & 스위트’(Salty & Sweet), ‘서스티’(Thirsty), ‘아임 언해피’(I’m Unhappy’), ‘틸 위 미트 어게인’(Til We Meet Again)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번 에스파의 컴백은 작년 7월 미니 2걸스(Girls)’ 이후 10개월만으로 소속사의 사정으로 2월로 예정되었던 컴백일이 연기되었었습니다.

    반응형